캐치캐치는 너무뭐랄까 가고싶은 욕망이 보였달까?
강아지 짖는거랑 베팁 웃음터진거 너무 웃겼고
입동그라미선수는
너무 바보같아ㅓ 기억에 남음
진짜 너무...너무셨어...ㅋㅋㅋㅋ
캐치캐치는 너무뭐랄까 가고싶은 욕망이 보였달까?
강아지 짖는거랑 베팁 웃음터진거 너무 웃겼고
입동그라미선수는
너무 바보같아ㅓ 기억에 남음
진짜 너무...너무셨어...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4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8356 | 잡담 | 삼성) 햄기햄기단 | 11:35 | 8 |
| 15188355 | 잡담 | 두산) 올스타 후보 12명 중에 1 | 11:35 | 44 |
| 15188354 | 잡담 | 진짜 동사로마들한테 하나도 안미안한데 조형우 윤준호 김건희 김동헌 허인서 이주헌 손성빈 한준수 줄래? | 11:35 | 24 |
| 15188353 | 잡담 | 랜더스 어플 가입하면 일반예매보다 하루 일찍 예매가능 | 11:34 | 18 |
| 15188352 | 잡담 | 사실 정수빈선수 파라파라 출거라고 예상했었음 1 | 11:34 | 99 |
| 15188351 | 잡담 | 두산) 아ㅜ 올스타 영상 보고 생각났어 투표 안 함 | 11:34 | 29 |
| 15188350 | 잡담 | 두산) 여기서 좌석선택 어떻게 하는건데 대체 | 11:34 | 55 |
| 15188349 | 잡담 | 돔배(매)기 1 | 11:33 | 23 |
| 15188348 | 잡담 | /ᐠ ≖‿≖ᐟ\ 나만 세모입이랑 뚠뚠부리 귀여웠던게 아니구나... | 11:33 | 23 |
| 15188347 | 잡담 | 엘지) 엥 창기 130표 차이네 ㅋㅋㅋㅋ 1 | 11:32 | 156 |
| 15188346 | 잡담 | 두산) 숩모님 댓글에 형범이 주니어 계정도 댓달럈넼ㅋㅋㅋㅋㅋㅋㅋ | 11:32 | 62 |
| 15188345 | 잡담 | 삼성) 나만의 작은 소망... 자진모리 장단 타순 원함 | 11:32 | 38 |
| 15188344 | 잡담 | 삼성) 장찬희 이승민 깔뚱 1 | 11:32 | 58 |
| 15188343 | 잡담 | ㅇㅇㄱ 방정리함 1 | 11:31 | 40 |
| 15188342 | 잡담 | 삼성) 두산 ~꒰(ෆ˙ᵕ˙ෆ~)꒱ʕ~ ෆ˙ᵕ˙ෆʔ~ 라이온즈 2 | 11:31 | 39 |
| 15188341 | 잡담 | 염사짜 세모입 오독오독 2 | 11:31 | 36 |
| 15188340 | 잡담 | 롯데) 갤러리에서 찾은 이전 덩이 | 11:31 | 74 |
| 15188339 | 잡담 | 롯데) 내일 우취각이야???? | 11:30 | 61 |
| 15188338 | 잡담 | 세웅시 ૮₍ و ˃̵ᗝ˂̵ ₎აو 2 | 11:30 | 32 |
| 15188337 | 잡담 | 엔씨) 타지룡이 이번달 주말엔팍 다 간다(ू˃o˂ू)ꔪ | 11: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