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교야구갤러리 2차 모의지명에 엘지가 최지만 뽑았잖아
일반 유저들이 재미로 뽑는 거라지만 고야갤 같은 경우 아마 선수 정보 관련 허브 커뮤다 보니 다른 커뮤 모의지명과 달리 학부모들도 찾아보는 편인데 거기에서 최지만을 뽑아서 고야갤 모의지명 퍼진 다른 커뮤에서도 다들 아니 왜 니즈픽인 박보승 남현우 두고 최지만을? 오스틴있고 문정빈 있어서 아무리 좋은 타자라도 엘지는 자리가 없지 않나? 실제 지명은 대구고 투수 정일도 부상 이슈로 10번까지 올 수 있는데(고야갤 모의지명은 9번 한화가 뽑음) 최지만이 1라 후반까지 가능하다지만 엘지가 제일 안 뽑을 팀인데 등의 반응이었다가
뽑은 사람이 내일 기말고사 치러 가는 고등학생인 거 밝혀지고난 뒤 다들 어린애가 그럴 수 있지 어릴 때부터 저렇게 적극적으로 덕질하면 훌륭한 야덕이 되겠구나 허허허 하고 있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