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진짜 개에바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3800871 무명의 더쿠 | 01:17 | 조회 수 703 우리팀은 뭐 먹고 살라고요 ㅁㅊ나 드림인데 그냥 포기하고 몇몇은 두산 뽑음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