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타팀야선이면 의욕 1도 안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800751 무명의 더쿠 | 01:16 | 조회 수 249 그냥 가세요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