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역만홈+올스타 하면서 계속 분위기 좋게 이겼으니까 올브전까지 이기세로 https://theqoo.net/kbaseball/4253800245 무명의 더쿠 | 01:15 | 조회 수 122 분위기 좋게 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