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만 저렇게 해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보다 호다닥 누르면서 ㅋㅋㅋㅋㅋㅋ
잡담 아 나는 두산 올스타 댓글마다 “아 또 열받는거 가져왔네” 하는게 왜 이렇게 웃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말만 저렇게 해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보다 호다닥 누르면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