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준순군은 그래도 난 최소 코노? 정도에서 찍었을 거라고 생각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790208 무명의 더쿠 | 00:55 | 조회 수 285 그냥 2군 시설 강의실 같은 곳에서 냅다 마이크를 키더니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