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올해 올스타 두산이 튀네 왜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786242 무명의 더쿠 | 00:49 | 조회 수 554 엘지보다 훨씬 투표 많이 받는 느낌걍 순수체급력으로 웃겨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