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팬 아닌데 그 새해복 영상?도 보면 양의지 얼굴만 따서 해로 등장하는데도 임팩트 개크고 이번에도 눕기만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776997 무명의 더쿠 | 00:37 | 조회 수 135 브금때문에 임팩트 개큼 이게 스타성이란건가? 싶어 양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