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능은 다르다 곽빈선수도 30분 안걸렸다하지않았나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773494 무명의 더쿠 | 00:32 | 조회 수 61 ㅋㅋㅋ 오히려 얼마안걸린게 더 강렬해보임ㅋㅋㅋㅋㅋ 오랑군이랑 증슈빈선수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