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곰들 다 수빈아 병원가 ㅠㅠㅠㅠ 이러고 있었는데 수빈쌤 : 음~~ 파라파라나 춰야겟당 ㅋㅋ!! ✌️ https://theqoo.net/kbaseball/4253770487 무명의 더쿠 | 00:29 | 조회 수 91 하 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진 마시고 너무 웃겻어요 수빈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