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지 모르겠지만 내가 두산 선수들한테 사과 해야할것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3769144 무명의 더쿠 | 00:27 | 조회 수 57 죄지은건 없는데 암튼 뭔가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 간절하셨으면 그냥 이야기를 하시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