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지금 분장하고 파라파라 추고 녹음까지 땀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난 양의지 시작부터 오 쎄다 생각했는데 지금보니 개꿀이였잖아 그냥 자려고 눕기만 하면 됐는걸
8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누구는 지금 분장하고 파라파라 추고 녹음까지 땀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