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수빈이 이 댓글이 개웃김ㅡㅜ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3768208 무명의 더쿠 | 00:26 | 조회 수 1404 두갱:수빈이ㅠㅠㅠ손가락ㅠㅠㅠ흐엉ㅜㅠㅠㅠ 수빈:올스타 맛떼루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