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데보면서 걷는 어린이들 많으니까... 찬승이는 아마 진짜로 잘 걸었나봐 어린이가 얼마나 잘 걸었으면 생기부에 적으셨을까 팔을 L자와 W자로 맞추면서 말야 ㅋㅋㅋㅋ기특어린이 였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