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가서 옆에서더니ㅋㅋㅋㅋㅋ
어우 너 왤케크냐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4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8238 | 잡담 | 위팍 엔오더 편하긴 하더라 배달비내면 자리까지 배달오고 | 10:57 | 0 |
| 15188237 | 잡담 | 삼성) 단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 10:57 | 5 |
| 15188236 | 잡담 | 엔팍단점 야구에서 도망칠 수 없음 | 10:56 | 12 |
| 15188235 | 잡담 | 라팍갔을때 그 테두리전광판? 부러웠음 | 10:56 | 15 |
| 15188234 | 잡담 | 갠적으로 먹거리는 위팍이 넘사던데 | 10:56 | 11 |
| 15188233 | 잡담 | 엔팤에 단디막걸리 아직도 파나? | 10:56 | 7 |
| 15188232 | 잡담 | 왜 엔팍플이야ㅠㅠ 2 | 10:56 | 33 |
| 15188231 | 잡담 | 롯데) 오늘 롯데 비와? 3 | 10:56 | 42 |
| 15188230 | 잡담 | 롯데) 와씨 나 기먼중 앞머리 덮머 다시는 못볼 줄ㅋㅋㅋㅋㅋ | 10:56 | 9 |
| 15188229 | 잡담 | 나 엔팍 지어지고 거의 바로 갔는데 아직도 차원이달라무새임ㅋㅋ 1 | 10:55 | 25 |
| 15188228 | 잡담 | 엘지) 근데 홍경민아저씨 응원가 1 | 10:55 | 50 |
| 15188227 | 잡담 | 3. 무명의 더쿠 10:52 ☞2덬 표나 남겨놔라 ₍๐ •᷅ - •᷄ ๐₎ꔪ(매기임) 3 | 10:55 | 48 |
| 15188226 | 잡담 | 위팍 식음료 매장 복층이라 1 | 10:55 | 54 |
| 15188225 | 잡담 | 사자빵 1 | 10:55 | 34 |
| 15188224 | 잡담 | 삼성) 지찬이 잘할때 써야지 ꒰( ◔ᴗ◔ )꒱ 3 | 10:54 | 52 |
| 15188223 | 잡담 | 롯데) 나 거포 교타자 이런거 잘 모르는데 동현이가 거포형 타자야? | 10:54 | 18 |
| 15188222 | 잡담 | 엔팍 단점 그 좌석가는 계단 잘못 밟으면 구를거같음 | 10:54 | 37 |
| 15188221 | 잡담 | 엔팍 원정 추천하는게 | 10:54 | 59 |
| 15188220 | 잡담 | 엔팤은 시야도 좋고 뭐도 좋고 다 좋은데 체감상 에스컬레이터 넘사임 1 | 10:54 | 34 |
| 15188219 | 잡담 | 엔팍 별로던데... 4 | 10:54 | 1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