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주차 신청 받는건 알아! 이거 신청할까 하는데 검색해보니까 신청 하고 주차도 다 하는데 나올때가 헬인가보더라고? ㅠㅠㅠ그냥 아싸리 다른데다가 하는게 나을 정도야..?참고로 이번 수목 중에 갈거임!(쓱킅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