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깔뚱이 뛰는거 머고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73323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65 https://x.com/i/status/1925520124704157952이거는 얼라 수준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