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우리는 백배줌 춤추는 건데 박곰네는 먹방이어서 넘 재밌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72427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1 근데 다들 진짜 맛있게 드셔서 침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