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팍 티빙 테이블석 좋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71809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4 올라가는길이 존나 힘들어서 그렇지 시야는 좋고 탁 트이니까 기분도 좋고 그렇더라고 물론 전광판은 안 보임 이슈가 잇어공주님 구경할 수 있는 좋은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