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목요일에 첨으로 위팤 외야 가는데 뭐 챙겨야하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370675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9 돗자리? 그냥 풀에 앉으면 안되겠지?더위퇴치 보냉백에 얼음물이나 그런거? 내일 다이소 갈 예정인데 보냉가방 작은 거 하나랑 사오려고해 내가 선풍기는 잘 안 쓰더라 부채를 부치면 부치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