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은 까맣게 타서 아직도 좀 까무잡잡하고 직관한 날부터 3일정도 기운이 없었슈 입맛도 없고... 인생 처음으로 더위먹음 ʕ›´-`‹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그래 이번 주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처음부터 시작하자
- 00:35
- 조회 9
- 잡담
-
- 올스타 투표는하는데 챙겨보진 않게 됨
- 00:35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근데 마지막날 영상 올린거 잘한것같애
- 00:35
- 조회 43
- 잡담
-
- 트위터 실트에 정수빈 파라파라 있어
- 00:34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와중에 제일 날먹한건 양의지인데 머글도 아는 싱크로율 덕에 묻히진 않는게 킹받음
- 00:34
- 조회 12
- 잡담
-
- 곰모할 때 2탄 해주세요 너무 재밌어요!!!
- 00:3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지난주부터 기분 개구렸는데 갸루수빈과 찬묻두살이 웃게 해주는구나
- 00:3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포카 나머지도 나오나
- 00:34
- 조회 10
- 잡담
-
- 아니 곰선수네 홍보영상에서 저정도로하면,,
- 00:34
- 조회 79
- 잡담
-
- 정수빈 겨땀이 존나 웃김 ㅜㅋㅋㅋㅋㅋㅋ
- 00:34
- 조회 135
- 잡담
-
- 두산) 비하인드 너무 궁금하니까 오늘 꼭 이기거라 두베야
- 00:34
- 조회 9
- 잡담
-
- 두산) 이게 맞아여?
- 00:34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우리집 오비아재 방금 수빈이 영상 보고 얼빠졌는데
- 00:34
- 조회 63
- 잡담
-
- 두산) 투표 완 ◡ʕ ๑❛ ᴥ❛ ʔ◡
- 00:3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12명 중에서 평소모습 기준 제일 무리한사람 박지훈 강승호 재능 썩힌(?)사람 이영하 걍 묻힌사람 박찬호
- 00:33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저걸 본인이 녹음.... ʕ ⚆ᗝ⚆ ʔ
- 00:3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으르렁 요들송 개웃긴데 ㅋㅋㅋㅋㅋㅋ 야호는 못이김
- 00:33
- 조회 25
- 잡담
-
- 이거는 못가면 그냥 두산배 올스타전 비시즌에 찍어주십쇼
- 00:33
- 조회 32
- 잡담
-
- 한화) 헐 오늘 아바디 경기 뛰었구나!!
- 00:33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수빈이 3루에서 찍었네ㅋㅋㅋㅋㅋㅋ
- 00:33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