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진짜 왜 은퇴식마다 야랄(표현ㅈㅅ근데케이티위즈가먼저)하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69698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0 Ꙩꙻ▾Ꙩꙻ 기분이 똥이 된 채로 은퇴식 봐야되는 팬들도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