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ᴗ≖~)(~≖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흐구옌 저 영상 보고 ㅈㄴ 흐뭇해할 거 같은데 역싀 증슈빈이는 팬싸비쓰도 잘한다
- 00:41
- 조회 0
- 잡담
-
- 기아) 우리 팀에 귄있는 선수들 많은 것 같아
- 00:41
- 조회 3
- 잡담
-
- 두산) 빈의지 배터리도 보고싶고 뺚 키스톤도 보고싶고 정우영하도 보고싶고 수빈과숩린이도 보고싶다
- 00:41
- 조회 5
- 잡담
-
- 두산) 인스스보니까 비하인드 올라올 것 같은데 수빈이가 파라파라 잘 춘다
- 00:41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올스타 어이데~ 올스타 맛떼루용~~
- 00:41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진짜 잘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3
- 잡담
-
- 야호가 귀에서 떠나질 않아서 홀린듯이 투표하고 옴
- 00:4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두베 인스스에 디카 비하인드도 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46
- 잡담
-
- 고토코치 리액션 존나궁금
- 00:41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오비아재들 설마 파라파라 수빈 현수막 만들어오시는거 아니지?
- 00:41
- 조회 52
- 잡담
-
- 두산) 근데 걍 수빈이는 원래도 이 시간에 떳을 것 같음 마지막 원기옥 투표 하라고
- 00:41
- 조회 14
- 잡담
-
- 갸루 특유의 힘아리없는 톤을 너무 잘살림ㅋㅋㅋㅋ
- 00:40
- 조회 17
- 잡담
-
- 드림타팀덬인데 올해는 진심 명죽임 ㅇㅇ
- 00:40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아니 투표수부터 불안하지도 않은 애들이 제일 미친걸로 골라 찍어왔네
- 00:40
- 조회 21
- 잡담
-
- 수빈선수한거 원본이 있는거야....?
- 00:40
- 조회 149
- 잡담
-
- 두산) 아직도 허구연빠심을 의심하네 얘네가
- 00:40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첫 시작이 의지 마지막이 수빈이인것도 완벽해
- 00:40
- 조회 14
- 잡담
-
- 우리 팀이 드림 소속 아니라 다행이라 생각중
- 00:40
- 조회 67
- 잡담
-
- 두산) 아니 수빈이 일본어 개잘살렸네 ㅋㅋㅋㅋㅋ
- 00:39
- 조회 25
- 잡담
-
- 쓰읍 근데 저 맥빠지는 목소리 은근 중독적이지 않어?ㅋㅋㅋㅋㅋㅋㅋ
- 00:39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