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𓏗ᴥ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타팀선수가 눈에 들어오고 있슨..
- 10:05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월루 퍼즐 하려고 하는데 사진 협찬 해줄 랑이 구함
- 10:05
- 조회 9
- 잡담
-
- 문학에 러브버그 많아?
- 10:04
- 조회 5
- 잡담
-
- 롯데) 일요일 시구 배우 강소라
- 10:04
- 조회 69
- 잡담
-
- 롯데) 우리 전반기에 홈에서 못 한 이유 (아님)
- 10:04
- 조회 52
- 잡담
-
- SSG) 내가 오늘 바라는것: 건우 말소 최정 좀 덜아픔 듀스톤 건강૮₍*˃̵ጥ˂̵*₎ა
- 10:03
- 조회 7
- 잡담
-
- 두산) 난 오늘 으지 걍 휴식 주고 승민 민석 카메론 셋 중 하나 지타로 갓음 좋겠어
- 10:03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내 친구 좋아하지만 가끔 얘가 뭐지 싶을 때가 있음
- 10:03
- 조회 49
- 잡담
-
- 삼성) 굳이 언태 폼 좋은데 말소가 이해 안됨 ㅜ
- 10:03
- 조회 51
- 잡담
-
- 둥이네 키보드샀다
- 10:02
- 조회 62
- 잡담
-
- 롯데) 어제 어린왕자 유니폼 올라온 타이밍 웃겼음
- 10:02
- 조회 61
- 잡담
-
- 삼성) 눈 감았다 뜨면 올브 끝났으면 조케다..........
- 10:02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오눌 순승석 다 붙일순 없나ʕ ´.‸.` ʔ
- 10:01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나 지금 너무 모대 ^ᶘ▃•᷄︿•᷅▃ᶅ^
- 10:00
- 조회 155
- 잡담
-
- 한화) 금욜에 직관가는데 유니폼이 핑니 흰니랑 꿈돌이뿐이야...
- 10:00
- 조회 65
- 잡담
-
- 한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0:00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아 영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150
- 잡담
-
- 두산) 9찬호 1수빈 2승민 3준순 4(양.카 둘중하나) 뭐 이렇게 가면 안될까
- 09:59
- 조회 45
- 잡담
-
- SSG) 근데 성한이 오금이 안좋은게 맞으면 1,2번이 문제가 아니고 병원을 가야되는거 아니야..?
- 09:58
- 조회 86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올드 유니폼 올해 초에 재판했었어??
- 09:58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