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거 ㄹㅇ 잘 치고 잘 잡았고 잘 던졌다 ㅋㅋㅋ
349 7
2026.06.22 22:58
349 7

https://youtube.com/shorts/u4WWJE-BTr8?si=

근데 이제 친 사람이 투수인...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7,22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9,0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33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7484 잡담 박찬호 공주님들 치트키 안 쓰고 혼자 무리했는데 00:24 5
15187483 잡담 근데 솔직히 갸루 너무 잘하셔서 생각보다 보기는 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4 17
15187482 잡담 두산은.. 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 유행탄 것만 해도 올스타 투표 이득(?)이었는데 팀이 투표독려에 진심이었슨 00:24 14
15187481 잡담 타팀 경기가 더 재밌으면 식은 건가? 00:23 30
15187480 잡담 민석이는 우리가 제ni로 키웠는데... 2 00:23 69
15187479 잡담 두산) 지난주에 잘했으면 찬호랑 수빈이가 따로 올라왔을텐데 ʕ ◔ ₃◔ ʔ~♪ 1 00:23 36
15187478 잡담 기아) 임네일 외국인전형으로 영결 시켜줄게 00:23 12
15187477 잡담 올스타 오이데엥~ 마떼루영~ 00:23 41
15187476 잡담 근데 두산은 올스타때 진짜 어케? 1 00:23 68
15187475 잡담 이영하 박찬호 날로 먹었다 우우우 1 00:23 41
15187474 잡담 삼성) 짤줍 00:23 33
15187473 잡담 두산...뜨는거 다봤는데 내향인인 내가 할수있는것 2 00:23 109
15187472 잡담 두산) 갸루수빈 올스타에서 럽어택 추자 00:23 17
15187471 잡담 두산) 이영하 분장하고 춤추라면 하고도 남을사람인디 00:23 19
15187470 잡담 ㅇㅇㄱ 오늘사온 마늘빵 끝맛이 아주 약간 새콤한데 상한겨...? 2 00:23 20
15187469 잡담 아니 수빈 선수 저거 마지막 날 공개됐잖아 시작부터 박고 했으면 00:22 64
15187468 잡담 정수빈 내향형 아님? 14 00:22 144
15187467 잡담 두산) 파라파라 수빈 포카가 나온다 이거지? ㅋㅋㅋㅋ 00:22 19
15187466 잡담 두산) 정수빈은 별로 부끄러워했을거 같지도 않아서 4 00:22 69
15187465 잡담 근데 진짜 갸루수빈으로 나와주세요 1 00:22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