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덬 최애선수 최종에 있다는 가정으로 티켓팅 하려는데 흠... 가려면 연차 낼거야🥹
잡담 ㅇㅇㄱ 얘도라 타공놀인데 국대 최종명단 아직 발표 안났거든? 낼 티켓팅인데 일단 티켓팅 해야겠지...?
13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덬 최애선수 최종에 있다는 가정으로 티켓팅 하려는데 흠... 가려면 연차 낼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