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상이 하현승 투구폼 지적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64922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13 약간 덜컹하는 느낌이 있어서하체를 다 쓰는 느낌이 아니래그리도 평균구속이 생각보다 높지 않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