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딱이랑 알칸타라 냠냠해서 상쇄했다 (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블루웨이브때 찬희 오카리나로 시작해서 드라우닝으로 마무리 하자
- 23:56
- 조회 1
- 잡담
-
- 삼성) 찬승이 자기 자리 위치 잘 찾아간다고할때 찬희 거의 우는거 아님
- 23:56
- 조회 14
- 잡담
-
- SSG) 근데 그거알지 너네 형우 큰거 성한이 작년겨울에 알았자너
- 23:56
- 조회 15
- 잡담
-
- 근데 투수는 원래 커야 유리해? 위에서 내리꽂는 피칭해야하니까?
- 23:55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승민이 고교 졸업사진 너무 궁금해졌는데
- 23:55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아 소름끼쳐 시즌6 1화부터 쎄다
- 23:55
- 조회 28
- onair
-
- 엘지) 5분남았다 오늘꺼 투표해 (♧◕ᴗ◕)(☆◕ᴗ◕)
- 23:55
- 조회 6
- 잡담
-
- SSG) 올스타 투표해라!!! 거의 마지막이다 이제...
- 23:55
- 조회 10
- 잡담
-
- kt) 얘들아 올스타전 마감 시간
- 23:55
- 조회 21
- 잡담
-
- 엘지) 문득 생각났는데 나 구본혁 호탕하게 웃는거 본 기억이 없음 맨날 히죽.. 히힛.. 정도만
- 23:55
- 조회 9
- 잡담
-
- SSG) 정이는 왤케 귀엽지......
- 23:5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이게 한번 정도 얘기가 나온거면 아 쓸 게 진짜 없었나보다 웃기다인데
- 23:55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귀신 존나 못됏다.. 도와주는 사람한테 옮겨가는 혐성 봐 ㅡㅡ
- 23:54
- 조회 38
- onair
-
- 근데 너네 고영표 강백호 사촌인거 알았어?
- 23:54
- 조회 107
- 잡담
-
- SSG) 커매실즈 ૮₍ ◔ᴗ◔ ₎ა
- 23:54
- 조회 53
- 잡담
-
- SSG) 02즈는 다 커(병현이 제외)
- 23:54
- 조회 50
- 잡담
-
- 박세혁 박인우
- 23:53
- 조회 44
- 잡담
-
- 잘자리 ଘ( ∧ˊᵕˋ)∧* ੈ✩‧₊˚
- 23:53
- 조회 13
- 잡담
-
- SSG) 투수는 투수다가 종훈이 개큰짤있자너
- 23:53
- 조회 45
- 잡담
-
- SSG) 올스타 투표 14시 전까지 하거라 ૮₍◕ᴥ◕₎ა
- 23:53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