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선 키는 얼굴이나 느낌으로 판단할게 아니라 투수 특히 선발 투수면 180대 중반은 될거라 생각하는 게 편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647872 무명의 더쿠 | 22:27 | 조회 수 29 물론 상대적으로 언더 사이즈 선발투수도 있기는 하지만 (언더 사이즈 = 180대 극초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