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상ㅋㅋㅋ얘기하니까그거 생각난다 최정 얼라 시절... 형... 나 투수할까...?ㅠ 이랬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364266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8 윤희상: 투수했으면 큰일났을 뻔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