ㅃ인데 아겜 걱정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364037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70 대만도 정예로 나온다던데엔트리에 뽑혔는데 부진한 선수들 많아보여서...?그때가서는 또 모른다만 젊은 선수들이라 폼이 어떨지 예측이 안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