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에 24뉴비 꽤 되는데 대부분이 영표 얘기 비슷하게 하는 게 너무 웃겨ㅋㅋㅋ 대충
고영표가눈데? 에이스래 → 복귀했는데 계속 많이 맞고 힘들어하네 → 근데 팬들이 유달리 아끼는 것 같고 드르륵칵 울기만 하네 → 정규시즌 후반과 가을야구를 거쳐 대충 같이 우당모 #mood
이런 흐름을 가지는 듯
고영표가눈데? 에이스래 → 복귀했는데 계속 많이 맞고 힘들어하네 → 근데 팬들이 유달리 아끼는 것 같고 드르륵칵 울기만 하네 → 정규시즌 후반과 가을야구를 거쳐 대충 같이 우당모 #mood
이런 흐름을 가지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