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첫 회부터 너무 잘해주고 있고
비시즌 때 부족한 거 잘 채워서
차근차근 선발 자리 잡고 잘하길 바람
밑에 글 보고 영상 봤는데
ABS 보더라인 투구 비율 1위(29.9%)
4회 사사구 사구 나오고 밸런스 무너졌는데도 29.9%
투교했어야 하는데
기록 보면 감독이 너무 잘 던져 계속 냅뒀다는 게 이해가 되기도 함
3회까지 성적 보면 5탈삼진에 투구 내용이 너무 좋았어
어디서 이런 복뎅이 왔나 몰라
우리 멀뚱이 건야행야만해
꒰( 。・ω・。)꒱꒰( 。・ω・。)꒱꒰( 。・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