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햄은 2009년 막내딸 시절부터 양햄이었다구 https://theqoo.net/kbaseball/425363127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2 일단 전라도에선 형을 햄이라고 안 하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Q. 07데뷔인데 왜 09부터 막내딸이죠A. 데뷔 후 2년간 그에게는 긍정적인 별명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