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올라가는거 디다꒰(›´-`‹ )꒱체력거지이슈로 차라리 외야를가지 스카이는 잘 안감....힘들어......같은이유로 크새도 잘 못사묵어....올라가다 힘 다뺌....꒰( -̥̥᷄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