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선수 칭찬하다 다 사라져버렸나아?나 궁금한거 있는데 평일 경기 끝나고엔팍에서 택시 잡기 힘들까? 좀 걸어 나가면 탈수있으려나?맨날 차로 가다가 차 없이 가려니 집에 무사히돌아올수있을지 몰겠네 ꒰( •́Ⱉ•̀;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