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3은 근데 커하 찍을 줄 아무도 몰랐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3620438 무명의 더쿠 | 22:03 | 조회 수 77 22 후반기도 엄청 힘들어하고 덥비씨도 갔다와서 아 그래 힘들지?ㅠㅠ 힘들지?ㅠ 힘들지? 하다가 23시즌이 개잘한채로 지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