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네일은 내년에도 있고 싶다 그러고 올러는 어지간하면 한국에 있을거라고 하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361678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34 올러는 정확히 한국에 오래 있고 싶다고 했지양랑이는 행복ദ്ദി^ᶘ=⸝⸝ʚ̴̶̷ Ⱉ ʚ̴̶̷⸝⸝=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