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ㅇㅍ ㅅㅎㅈ이랑 키티들 까고싶던 사람들 있다쳐도 걍 문제된 발언에선 표적등판이아니라 깨졌다 이런 워딩들이 문제인더 아니었음?? 다들 ㅈㄴ 피곤함..
잡담 아 근데 왜플이 이렇게 된거야
18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ㄱㅇㅍ ㅅㅎㅈ이랑 키티들 까고싶던 사람들 있다쳐도 걍 문제된 발언에선 표적등판이아니라 깨졌다 이런 워딩들이 문제인더 아니었음?? 다들 ㅈㄴ 피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