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좁게잡아도 ㅅㅎㅈ 복귀전 표적등판은 맞고 그게 나쁘거나 문제될건 아니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360386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85 기존 로테는 ㅈㄴ 튈정도는 아니고 난 걍 그런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