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쓱이 케이티에게 잘 하기는 했어서 이강철 감독 발언이 우리 상대로 강한데 자주보는 거 같다는 푸념 정도였으면
무명의 더쿠
|
21:48 |
조회 수 94
아무 문제 안 되었을듯 물론 이 자주 만난다도 쓱은 로테 조정을 한 적이 없으니 엄밀히 따지자면 사실관계는 틀린 소리겠으나 그래도 제목 정도 발언이면 논란 안 되고 지나갈 수 있는 영역인데
왜 우리한테 잘하는데로 끝나지 않고 다른 팀에는 못한다는 소리를 한건지 그것도 심지어 박살이리는 표현을 써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