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내가 타커뮤 하던 시절에 걍 집에 있던 동화책 찍어 올려서 짤로 썼는데 걍 스테디밈 된 거다?ㅋㅋㅋㅋㅋ 그러고 누가 원본책 이미지 찾아서 이젠 깨끗한 짤로 쓰이는 듯내 인생의 아주 작은 업적 중 하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