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행한 마이너리거 지금 10명쯤 되는데 간지 근 10년된 배지환(AAA) 빼고는 다 더블에이도 못가고 로우에이~루키리그 뛰고있음
무명의 더쿠
|
21:41 |
조회 수 123
가면 망한다고 저주하는거 아니고 근래 많이갔는데 성과 낸 선수는 거의 없으니 주변인들은 말릴만하긴함
가면 망한다고 저주하는거 아니고 근래 많이갔는데 성과 낸 선수는 거의 없으니 주변인들은 말릴만하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