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한테 잘 하는데 자주 보는 거 같다라고 하면 누가 뭐라함? 우취로 로테 변경되거나 한 턴 쉬고 복귀하는 선발 있으면 상성 따져서 로테 조정하거나 상대적으로 편한 상대에게 등판 시키는 건 많은 팀들이 하는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