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오늘 심지어 5대0으로 시작했는뎈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587605 무명의 더쿠 | 21:35 | 조회 수 108 개꿀잼 씨팀ㅋㅋㅋㅋㅋ엔팀은 본받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