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5월 6일 토요일 고영표 경기가 우취로 취소됩니다.
그리고 고영표는 이후 경기에 나오지 않고
4월 29일 경기 이후 푹 쉬다가
5월 12일 금요일 롯데전 첫경기에 등판합니다.
2. 5월 30일 화요일 기아전 선발 등판 후
허리 안좋다고 강판 당하고 부상은 아니다라고 했죠
그리고 화요일 이닝도 2이닝 던져서
6월 4일 일요일 경기 나올거라 예상했는데
일요일 이선우 대체 선발 내보내고
6월 6일 화요일 롯데전 등판ㅠ 결과는 아시다싶이
3.그리고 2주뒤 다시 KT랑 붙는데
또 몸살로 로테 조정후 롯데전 등판ㅠ
물론 몸이 안좋은거 맞을텐데
어떻게 로테조정하다보니 또 롯데전 등판이 되버렸네요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내일 롯자 6연승 보러가
- 22:58
- 조회 0
- 잡담
-
- SSG) 근데 쵸비선수 다시 시구왔음 좋겠어
- 22:58
- 조회 5
- 잡담
-
- 혹시 사직 치킨포장해갈때 다들 어디서 주로해?
- 22:58
- 조회 2
- 잡담
-
- 엔씨) 끄아아나 코노카짱 멧챠 카와이 ₊‧✩•.˚⋆( ⸝⸝ᵒ̴̶̷ Ⱉ ᵒ̴̶̷⸝⸝ )ꔪ⋆˚.•✩‧₊
- 22:58
- 조회 4
- 잡담
-
- 내가 사직갔을때는 원중선수 커피 안팔았어 억울하다 ㅠㅠ
- 22:58
- 조회 6
- 잡담
-
- 이거 ㄹㅇ 잘 치고 잘 잡았고 잘 던졌다 ㅋㅋㅋ
- 22:58
- 조회 20
- 잡담
-
- kt) 안현민이 복귀한 뒤 지난 한 주간 김현수(타율 0.353), 최원준(타율 0.318) 등 1~4번 타자들이 모두 3할 타율을 넘기며 상위권에 자리했다
- 22:58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운동장 나오면은 빵망이보다는 수비가 중요해서
- 22:58
- 조회 8
- 잡담
-
- 삼성) 찬희 막내인거 오늘에서야 실감함ㅋㅋㅋㅋ
- 22:58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아니 초딩 깔뚱이 도대체 어케 걸엇길래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22:58
- 조회 9
- 잡담
-
- kt) 온유랑 온모..(아니근데너무어리시던데)님 보니까 준규 더 보고싶더라
- 22:58
- 조회 16
- 잡담
-
- kt) 7월 은퇴식이나 8월 은퇴식이나 똑같이 덥겠지???
- 22:57
- 조회 18
- 잡담
-
- 랑이야 책임져
- 22:57
- 조회 43
- 잡담
-
- 아니 직관에서 양의지 선수 나오면
- 22:57
- 조회 62
- 잡담
-
- 랜필은 밥 맛있더라 ദ്ദി૮₍⸝⸝ʚ̴̶̷ ᴥ ʚ̴̶̷⸝⸝₎ა
- 22:57
- 조회 39
- 잡담
-
- 우리집 기햄기꒰( ◔ᴗ◔ )꒱
- 22:57
- 조회 27
- 잡담
-
- 기아) 김규성 선수 아들이 있나요?
- 22:57
- 조회 100
- 잡담
-
- 기아) 불고기~❤️
- 22:56
- 조회 73
- 잡담
-
- 기아) 갸티비쌤들 너무 따수워
- 22:56
- 조회 90
- 잡담
-
- 핫게에 최태원 글 제목 최원태로 잘못읽고 클릭함
- 22:56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