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철 잘못된 발언으로 욕하는 건 상관없는데... 팀선수들 성적이나 등판으로 조롱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무명의 더쿠
|
21:33 |
조회 수 101
이강철이 이상한 발언해서 욕먹는 건 당연한 거라 생각해
근데 표적등판도 아닌데 표적등판으로 굳혀지면 뽀록성적이네 ㅋ 이런식의 말도 많이 들어서 그건 좀 ㅜ 그러니까 해명하는겨
근데 표적등판도 아닌데 표적등판으로 굳혀지면 뽀록성적이네 ㅋ 이런식의 말도 많이 들어서 그건 좀 ㅜ 그러니까 해명하는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