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감 넥센 시절 성적은 나왔는데 선수들 갈았고 런 엔딩 -> 슼 시절 힐만의 우승팀 받고서 80승 선착까지 하고서 9게임차 뒤집혀서 2위라는 사건과 그 다음 시즌 9위를 기록하고 본인도 건강 잃어버림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16
일단 두 팀 다 혹사 때문에 좋은 평 나오기 어려웠는데
엘지 와서는 불펜 혹사 별로 없이 우승
엘지 와서는 불펜 혹사 별로 없이 우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