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후니햄 은퇴식때 큽스 중계던데그때 야구대장 애기들 은퇴식 와서 시구시타하는 상상..근데 웬만해선 거의 후니햄이 하거나 가족들이 하겠지..?우리매워들도 할 때 된듯ㅋㅋㅋㅋㅋㅋ아니면 지금 시구 정해졌나????!!!